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quarta-feira, 22 de abril de 2020

사랑은 자상하지 않다

사랑은 자상하지 않다
 우리는 서로 사랑의 삶을 살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계명을 찾을 수있는 곳, 우리가 할 수있는 일, 선을 위해 할 것입니다. 원수를 위해 용서하고기도합시다. 우리와 함께하십시오. 하나님과 함께라면 가능합니다. 그래서 언젠가 우리는 기쁨이 무한한 아버지의 집에있을 것입니다.
우리 아버지 인 하느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니고데모에게 선택의 조건을 주 십니다. 예수께서는 아무 것도하지 않으면서도 하느님의 율법이 성취 될 것을 제안하셨습니다. 예수께서는 자신의 삶과 가르침과 기적에서 하느님의 면전에서 특별한 것을 보여 주셨습니다. 사실 예수는 높은 곳에서 오셨고 아버지에게서 오셨으며 아버지와 그분의 뜻을 알고 계십니다. 예수가 요구 한 두 가지 중요한 것 : 실제로 알고 이해하는 것. 그는 자신도 신을 알고 있으며 HIM이 증인입니다. 그것은 진실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인은 누구이지만 실제로 알고보고 본 사람은 자기가 본 것을 스스로 목격 할 수 있습니까? 예수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분의 제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예수께서는 자신을 니고데모에게 단 7.13의 하늘 존재로 나타내 십니다. 그는 사람의 아들이며 죽음과 죄와 악의 승자입니다. 그는 하나님의 율법을 해석하는 열쇠이며, 그것은 실제로 아버지의 유일한 유일한 말씀이기 때문에, 유대인의 전 전통을 대표하는 니고데모는 약속을 지키거나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신앙을 분명히 받아들이는 것 중에서 선택할 것입니다.
강하고 사랑스러운 포옹.
호세 에린도 신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