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9 de maio de 2020

진정한 사랑에 대해 생각

진정한 사랑에 대해 생각
제자들은 신앙을 더 깊이 경험하고 용기있게 초대받습니다. 이를 위해 오직 하나님에 대한 믿음 만이 세상에 대한 두려움으로부터 그들을 방어 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들의 요새는 그 자체 나 세상의 어떤 기관에서도 발견되지 않습니다. 오직 하나님 만이 그들의 삶의 바위입니다. 예수 께서 승천하신 후, 성령께서는 그들의 삶을 채우고, 진리를 더욱 깊이 열어주고, 전 세계에서 직면해야 할 사명에 대해 더 자신감 있고 용기 있고 열정적이며 더욱 결단력 있고 열정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또한 그들은 하나님의 성전이 될 것입니다.
출발의 상황에도 불구하고, 예수 께서 아버지 께로 올라 가실 것이기 때문에, 본문의 중심성은 주인, 친구, 구주, 주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기대하는 제자들의 상황에 의해 확립됩니다. 확실히 일어날 예수의 재림은 오늘날 제자들에게 믿음과 사랑과기도의 삶을 통해 일어난다. 따라서 각 그리스도인은 하나님과의 교통 및 다른 사람들과의 교통 생활을 통해 나사렛 마스터가 그의 삶에 돌아 오는 것을 경험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에 따라 사는 사람들을 위해, 낙원에서 그분과 함께한 그들의 연설은 예약되어 있습니다. 결국, 그리스도의 제자가되는 사람은 그분의 곁에서 영원의 삶을 준비합니다.
토마스는 아직 명확하지 않았다. 그는 목표와 길을 이해하는 빛이 부족했습니다. 예수께서는 그 길을 지적하셨습니다. 목표는 올바른 길을 따르는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줄 것입니다. 경로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세상에는 막 다른 길, 많은 길, 수평선이없는 넓은 길, 방향이없는 길, 함정이 가득합니다. 그들은 유쾌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을 유혹합니다. 예수 께서 제시하신 길은 그분 자신입니다. 왜냐하면 그분은 진실과 생명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진리와 생명을 알고있을뿐입니다. 그는 현실이다. 그의 평생은 사랑과 자비로 나타나는 진리로 향했다. 그의 모든 존재는 그분이 실제로 무엇인지를 나타냅니다. 그는 모든 창조의 구원에 필요한 조건 인 자신의 실재 외에는 아무것도 가르쳤습니다.
전도자 요한에 따르면, 진리는 그 자체의 본질에 대한 그리스 철학적 사고 방식이나 영지 주의자들이 원했던 것처럼 역사에 대한 경멸을 통한 하나님과의 관계에만 국한되지 않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성취 된 신성한 구원의 계획에 한정됩니다 역사에서. 예수 그리스도는 아버지의 이유 이시며, 세상이 창조되고 모든 창조가 구원을받는 진리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에게 닿지 않는 사람은 진리를 찾지 못할 것입니다.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볼 수있게되었으며, 모든 인류에게 사랑을 받고, 말씀을 듣고, 믿음과 예수에 대한 지식과 중요한 경험을 통해서만 가능할 수있는 친교 인 세상에 세 사람의 공동체로서 하나님의 실체를 계시하셨습니다 그와 함께.
강하고 사랑스러운 포옹.
호세 에린도 신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