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18 de julho de 2020

구주 께 마음을 열어 라

구주 께 마음을 열어 라
왕국의 성장은 단순한 양적 사실이 아니라 내면의 모든 사람의 성장입니다. 지속적인 전환 경로입니다. 그것은 그리스도를 향한 발걸음을 내딛고 있으며, 매 순간마다 그분과 함께 자신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교회는 양적 현실보다 영적 특성이 훨씬 더 잎이 많은 나무입니다. 교회의 보편성과 각 회원의 개성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부활하신 예수님의 구성입니다.
말씀은 인간과 섞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아서 하나가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죄인들과 이야기하고 그들과 함께 식사하고 가난한 사람들과 동일시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반죽의 한가운데에서 누룩을 얻었으며, 진정한 제자도, 진정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고 싶은 사람들은 배제 할 수없는 현실이었습니다. 오염되지 않기 위해 죄인들로부터 멀어지게하는 어떤 영성을 발전시키는 사람은 자신의 오만한 지시를 따르고 있습니다. 죄인들과의 분리를 묵상하면서 그리스도를 위해 절대적으로 살고 자하는 소망을 혼동하지 마십시오. 하나는 교만하고 다른 하나는 겸손하고 안수적인 선교사라고합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의 삶을 다른 사람을위한 구원의 가능성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강하고 사랑스러운 포옹.
호세 에린도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