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2 de agosto de 2020

예수 그리스도, 우리의 하나님, 그리고 우리의 형제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우리의 하나님, 그리고 우리의 형제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권세가 그분에게 주어졌고 하나님의 아들이 되셨으며, 우리가 그럴 자격이 없지만 주님의 선하심으로 인해 우리의 형제가되었습니다. 우리가 기적이라고 부르는 것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죽을 수있는 사람들의 표현 일뿐입니다. 죽어가는 것을 되 살릴 힘이 있기 때문에 죽어가는 삶. 아버지의 뜻은 사랑이 있기위한 것이므로 사랑을 거부하면 그분의 계명을 지킬 것입니다. 기록 된 모든 것은 우리에게 구원의 길을 보여주는 것이 었습니다.
그 당시 그는 침례 요한의 죽음에 대해 들었을 때 14 13 예수께서는 배를 타고 황폐 한 곳으로 물러가 셨지만 사람들은 알고 도시 사람들이 그를 따라 걸어갔습니다. 14 예수께서는이 큰 무리를보고 하선 할 때 동정심을 가지고 움직여 병을 고치 셨습니다. 15 저녁이었다. 제자들은 그 주위에 모여서 말했습니다. "이 곳은 황폐하고 시간이 늦었습니다.이 사람들을 보내 마을로 가서 음식을 사십시오." 16 예수께서는 "필요하지 않다. 먹을 것을 주라"고 대답하셨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우리는 5 개의 빵과 2 개의 물고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8 "우리는 당신을 데리고 왔습니다." 19 그는 군중을 보내 잔디 위에 앉아 다섯 덩어리와 물고기 두 마리를 가져다가 하늘로 눈을 들어 축복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빵을 부수어 제자들에게 주었고, 그들은 제자들에게 나누어주었습니다. 20 그들은 모두 먹어서 먹었고 남은 조각들 가운데 열두 바구니를 가득 채웠다. 21 이제 손님은 약 5 천 남자였으며 여자와 아이들은 세지 않았습니다.
-구원의 말씀!
-영광입니다, 주님!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