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2 de agosto de 2020

우리 구조를위한 글

우리 구조를위한 글
가이사 르를 기리기 위해 빌립이 세운 도시인 빌립보 가이사랴에서 예수님은 사도들과 그의 교회 전체의 신앙 생활을위한 중요하고 결정적인 대화를 세우셨습니다. 질문과 함께 예수님은 교회 전체가 자신 앞에서 재고하도록 초대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내가 누구라고 말합니까?" 예수는 자신에 대한 과학적 정의를 알고 싶어하지 않으며 자신에 대한 개념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는 이미 HIM 이전에 선지자들을 죽인 사람들의 생각 방식을 알고 있었으며 인간이 힘을 가지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도 알고있었습니다. 이 본문에서 그분의 관심사는 그분의 제자들과 그분의 일에 대한 유대감입니다. 지식만으로는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종종 그것은 자존심과 자만심의 우주의 환상을 아는 사람들을 속이는 데만 사용됩니다. 예수님의 발견에 기여하는 것은 그런 종류의 지식이 아닙니다. 여기서 그것은 만남의 삶의 친밀함, 하나님의 행동에 대한 개방성, 믿음의 경험입니다. 사도들은 예수님과 함께 살았고, 그분의 말을 듣고, 그분에게서 배우고, 그분의 기적을보고 그분의 자비로운 행동을 경험했습니다. 그들과 함께하신 예수님의 삶은 삶과 믿음의 가장 완벽한 학교였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그에 대해 말하는 것을 확인하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말하는 것이 스승의 현실과 일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의 실재에 대한 지식은 개인적인 경험과 자기 항복, 세속적 사고의 포기, 하나님의 논리에 대한 수용을 필요로합니다.
2. "당신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 메시아"(συ ει ο χριστος ο υιος του θεου του ζωντος). Pedro는 스승에 대해 진실을 말하지만 그 진술의 깊이를 모릅니다. 사실 그것은 하나님의 영감으로 고백되었습니다. 베드로는 하나님의 생각에 따라 예수를 메시아로 생각하지 않고 유대인의 생각에 따라 생각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수님은 자신의 말씀을 존중하고 신약의 44 가지 팔복 중 하나를 용서에 바칩니다.“요나의 아들 시몬은 복이 있습니다…”. 베드로의 말씀에는 믿음에 대한 두 가지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메시아 (기름 부음받은 자)와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그리스어 원문에서 아들이라는 용어는 정관사가 앞에옵니다. 이는 오직 예수 만이 반의어, 즉 본질적으로 아들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영원 토록 그는 아들 이십니다. 그렇기 때문에이 계시는 아버지 에게서만 왔을뿐 인간은 이해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예수 께서 장로, 대제사장, 율법 교사들에 의해 많은 고통을 당하고 죽을 것이라고 말씀 하셨지만, 그는 세 번째에서 일어나겠다고 말씀 하셨을 때, 믿음의 선포에도 불구하고 베드로의 이해력이 없음을 증명했습니다. 어느 날 베드로가 자신을 드러내고 다시 한 번 예수님 ​​이신 메시아의 유형을 알지 못함을 보여줍니다. 페드로의 두 진술에는 구주의 인격과 사명에 대한 엄청난 무지가 있습니다.
3. 예수님은 자신을 통해 이루고자하는 사명을 포기하지 않으 십니다. 나의 교회와 지옥의 권세는 결코 그것을 이길 수 없습니다. "(Mt 16,18, Lk 22,31-32; Jn 21,15-17). Simon은 Πετρος라고 불리며, πετρα와 같은 것이 아닙니다. Πετρος는 돌로 번역되지만 바위가 아닙니다. 그리스어는 πετρα를 사용하여 바위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이러한 차별화를 만듭니다. 이것은 바위 피터가 아니라 그리스도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런 식으로 ROCK이라는 단어는 항상 예수 그리스도와, 그리고 그분으로 인해 그분을 완전히 고수하는 믿음과 연결될 것입니다. 그리스도가 그의 교회를 세운 바위는 베드로의 인간 형상이 아니라 예수 안에있는 흔들리지 않는 믿음입니다. “하나님의 아들 메시아”이신 그리스도, 하나님은 구원의 초석 인 육체를 만드셨습니다. 어떤 형태의 믿음도 말하지 않았지만, 믿음은 베드로가 고백했습니다. 이것은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진리를 고백하려면 그분의 현실에 참여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므로 시몬은 믿음으로 의롭게되고 주님의 양떼의 눈에 보이는 머리가되는 사명을 가지고 Πετρα (돌)가 된 이유입니다. 그리스도는 살아있는 반석 이시고, 세례받은 사람은“영적 건물 안에있는 산 돌, 곧 그리스도”입니다.
4. 다음으로, 예수님은 그것이 그의 교회 (οικοδομησω μου την εκκλησιαν)임을 보여줍니다. 예수님은 자신이 사랑하는 교회를 원 하셨고 그 교회를 위해 목숨을 바치고 다시 부활하셨습니다. 그의 양 떼는 유대교의 한 분파가 아니라 12 사도를 기반으로하고 하나님의 메시아이자 아들 이신 그분을 믿는 신앙에 기초한 완전히 새로운 현실입니다. 교회는 사도들의 발명품이 아니라 세상을 위해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진정한 구원의 도구 인 그리스도의 아내입니다. 교회는 예수님이 가장 좋아하는 양떼이며, 신앙과 세례로 태어난 그분의 새 가족이며, 그분의 신비로운 몸, 영적 건물, 의인의 모임, 새 생명으로 태어난 사람들, 그분 안에 삽입 된 우리 모두입니다. , 우리는 자녀가되고 신성한 본성에 참여합니다.
그는 우리를 구원하기를 원하고 우리에게 사랑에 대해 가르칩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