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3 de outubro de 2020

하나님은 우리의 구원을 원하신다

 하나님은 우리의 구원을 원하신다
여기서 우리를 확실히 사랑 하시고 우리를 구원하시는 데 매우 관심이있는 하나님을 생각합니다. 그래서이 말씀이 잠시 우리 마음에 떠 오릅니다. 내가 죽으면 아버지와 형제들 앞에서 깨어나고 싶습니다. 우리가 모르는 것을 그분이 알고 계시기 때문에 그분의 뜻을 정말로 받아 들여야합니다. 그 안에서 참된 정의가 있습니다.
선지자 이사야를 통해 하나님은 자신의 포도원 인 자신의 백성을 위해하신 일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는 그것을 둘러싸고, 깨끗하게하고, 최고의 포도 나무를 심었지만, 신 포도 만 받았습니다. 주님 께서 우리 삶에서 거두시기를 바라시는 열매를보고 회심을 구하는 주님의 말씀을 온 마음으로 들어 봅시다.
형제 님, 4 6은 아무것도 걱정하지 마세요! 모든 상황에서기도, 간구 및 감사를 통해 하나님 께 염려를 전하십시오. 7 그리고 모든 지성을 능가하는 하나님의 평화가 여러분의 마음과 생각을 그리스도 예수 안에 지킬 것입니다. 8 더욱이 형제 여러분, 진실한 모든 것, 고귀한 모든 것, 정의로운 모든 것, 순수한 것, 사랑스러운 것, 좋은 명성을 가진 모든 것, 덕이있는 모든 것, 칭찬 할 만하다, 이것이 당신의 생각이 차지해야하는 것입니다. 9 당신이 나 안에서 배우고, 받고, 듣고, 관찰 한 것을 이렇게하십시오. 그러면 평화의 하나님이 당신과 함께하실 것입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