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5 de dezembro de 2020

하나님 아버지, 아들, 성령 주님은 열방을 구

CUIDEMOS,O SENHOR JÁ VEM. Evangelho (João 1,6-8.19-28

하나님 아버지, 아들, 성령 주님은 열방을 구하러 오 십니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의 기쁨 속에서 당신의 목소리는 장엄하게 들릴 것입니다 (Is 30,19.30). 우리의 고난에서 우리를 위로하고 우리에게 인내하시는 주님은 우리가 축하하도록 초대합니다. 그분은 우리에게 자신의 선하심을 나타내시고 정의가 사는 새 하늘과 새 땅에 대한 희망을 강화 해 주 십니다. 그분이 우리 사이에서 사랑과 연대가 점점 더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자신의 길을 준비하도록 격려하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이 무시할 수없는 한 가지는 사랑하는 여러분, 주님에게 하루는 천년과 같고 천년은 하루와 같습니다. 9 주님께서는 어떤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시간이 걸린다고 생각하면서 약속을 지체하지 않으 십니다. 그는 아무도 길을 잃지 않기를 원하기 때문에 인내심을 사용합니다. 반대로 그는 모든 사람이 회심하기를 원합니다. 10 여호와의 날이 도둑처럼 다가올 것이고 하늘은 놀라운 소리로 끝날 것입니다. 불길에 삼켜 버린 원소들은 녹아 내릴 것이고 지구는 그 안에서 행해진 모든 것과 함께 소모 될 것입니다. 11 모든 것이 그런 식으로 붕괴된다면 거룩하고 경건한 삶에 대한 당신의 헌신은 무엇입니까? ? 13 그의 약속대로 우리가 바라는 것은 공의가 거할 새 하늘과 새 땅입니다. 14 사랑하는 친구 여러분, 그 희망 속에 살고있는 여러분, 그가 당신을 순수하고 흠없는 삶과 평화 속에서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큰 포옹, 나는이 말을 사랑에서 보냅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