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exta-feira, 15 de janeiro de 2021

지구상의 구세주의 삶 예수

 지구상의 구세주의 삶 예수 그리스도의 삶은 말의 도움없이 자연의 모든 표현과 삶의 모든 사실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나사렛 예수의 영향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모든 은혜는 영광의 주님 께서 죄에 휩싸인 세상을 돌 보셨을 때 하늘과 땅 사이에 확립 된 소통을 통해 우리에게옵니다. 그 이야기는 숭고하고 훌륭했습니다. 그 영광은 인간의 모든 예술을 능가하고 그 자체의 광채로 더욱 빛나고 있습니다. 갈릴리 남부의 언덕 가운데 나사렛이있었습니다. 그는 우리 삶의 가장 겸손한 왕으로 태어났습니다. 그는 그 특별한 밤에 도시에서 아무 곳도 찾지 못했습니다. 하나님의 최상위 아들은 가난 속에서 태어나기로 선택하셨습니다. 그분은 우리에 대한 아버지의 사랑에 대한 좋은 소식을 우리에게 가져 오셨습니다.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여 하나님을 영화 롭게하도록 가르치십시오. 그분의 모범을 따르면 언젠가는 아버지의 집에서 살 수 있습니다. 우리 신보다 더 큰 신은 없으며 사실 다른 신은 없습니다. 이미 모든 것을 가진 사람들이 아니라 마음을 여는 사람들을 위해 왔습니다. 그는 구원의 단서로 우리에게 여러 글을 남겼습니다. 그는 고난을 겪고 죽고 돌아와서 우리의 운명이 그의 가르침에 따라 사는 것임을 알게되었고 언젠가 우리는 그와 함께 천국에 들어가 참된 행복을 누릴 수있게되었습니다. 주님 께서 우리를 계몽하고 지켜 주시기를 바랍니다.


CUIDADO COM AS GLÓRIAS DO MUNDO - Evangelho: Marcos 1,29-39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