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exta-feira, 22 de janeiro de 2021

이 모든 것이 사랑의 이름으로 가장 훌륭한기도는 우리 아버지입니다. 우리 아버지 하나님의

이 모든 것이 사랑의 이름으로 가장 훌륭한기도는 우리 아버지입니다. 우리 아버지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께서 우리에게 가르치 셨기 때문입니다. 우리 아버지 안에는 일곱 가지 간구가 있으며 이것이 가장 근본적이고 완전한기도입니다. 우리 아버지 께기도 할 때 당신이하는 말과 구하는 것을 인식하여기도가 더욱 진실되도록하십시오. 1-첫 번째 청원에서 : 당신의 이름이 거룩 해지십시오. 우리는 하나님이 모든 사람, 특히 우리에게 알려지고, 사랑 받고, 존경 받고, 섬기기를 요청합니다. 2-두 번째 청원에서 : 하나님의 왕국이란 삼중 영적 왕국, 즉 우리 안에있는 하나님의 왕국 또는 은혜의 왕국을 의미합니다. 지상에있는 하나님의 왕국, 즉 거룩한 교회; 천국이나 낙원에있는 하나님의 나라. 3-세 번째 청원에서 : 당신의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지상에서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천사들과 성도들이 하늘에서 그 분께 순종하는 것처럼 즉시 그분의 거룩한 계명에 순종하면서 모든 일에 하나님의 뜻을 행할 은혜를 구합니다. 우리는 또한 하나님 께서 우리에게 환난을 보내실 때 하나님의 영감에 응답하고 하나님의 뜻에 사임하여 살도록 은혜를 구합니다. 4-네 번째 청원에서 : 오늘 우리에게 일용 할 양식을 주시고, 우리는 영혼을 위해 매일 필요한 것을 하나님 께 구합니다 (우리는 하나님 께 영적 생명의 생계를 구합니다. 우리가 항상 필요로하는 그분의 은혜를 주님 께 주시고, 몸 (우리는 현세적인 삶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것을 요청합니다)을 위해 5-다섯 번째 청원에서 : 우리의 빚을 용서하십시오. 우리가 우리의 빚을 용서 하듯이, 우리는 우리를 화나게하는 사람들을 용서하는 것처럼 우리의 죄를 용서해달라고 하나님 께 구합니다. 6-여섯 번째 청원에서 : 그리고 우리가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우리는 하나님 께 우리가 톱질을받지 않게하거나 이기지 못한 것에 대해 감사함으로 우리를 유혹에서 해방시켜달라고 구합니다. 7-일곱 번째 청원에서 : 그러나 우리를 악에서 구해주십시오. 우리는 과거, 현재, 미래의 악에서, 특히 죄인 가장 높은 악에서, 영원한 저주 즉 그 형벌에서 우리를 구원해달라고 하나님 께 구합니다. 아멘은 의미합니다. 그러니 그렇게 되십시오. 그래서 저는 주님 께 간구하고 그렇게되기를 바랍니다. Devout Souls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Salmo Responsorial: 94(95)

Nenhuma visualizaçãohá 21 horas

Salmo Responsorial: Lc 1

Nenhuma visualizaçãohá 21 horas

Salmo Responsorial: 36(37)

Nenhuma visualizaçãohá 21 horas

Salmo Responsorial: 23(24)

Nenhuma visualizaçãohá 22 horas

Salmo Responsorial: 109(110)

Nenhuma visualizaçãohá 23 horas

CONVERSÃO DE PAULO

Nenhuma visualizaçãohá 23 horas

Salmo Responsorial: 95(96)

Nenhuma visualizaçãohá 23 horas

Primeiro Mistério Gozoso

Nenhuma visualizaçãohá 6 dias

Evangelho: Marcos 16,15-18

Nenhuma visualizaçãohá 6 dias

Salmo Responsorial: 116(117)

Nenhuma visualizaçãohá 6 dias

Salmo Responsorial: 46(47)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