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27 de junho de 2021

발표 – 천사가 마리아가 하나님의 아들의 어머니가 될 것이라고 선언합니다

 발표 – 천사가 마리아가 하나님의 아들의 어머니가 될 것이라고 선언합니다 – 예… 처녀가 임신 할 것입니다 우리는 천사 가브리엘이 성모님에게 선고와 그녀의 태에서 하나님의 말씀의 성육신을 묵상합니다. “여기에 주님의 종이 있습니다. 당신의 말씀대로 나에게 이루어 지도록하십시오.”– 여기서 우리는 마리아에서 이기심, 겸손, 하나님에 대한 사랑과 자기주는 것을 봅니다. 묵상 : 오늘날 주님은 우리에게 예수님 께 예라고 말씀하라고 부르 십니다. 우리 삶의 마음 속에서 태어나 우리의 지상 생활에 의미를 부여하고 우리의 구원을위한 하나님의 계획을 받아들이고 성모님이 엘리자베스 성자를 방문하는 것을 생각합니다. “그리고 서둘러 떠나는 그는 이미 늙고 임신 한 그의 사촌과 함께 머물러 산으로 갔다”… 이사벨이 그녀에게 인사합니다 : 당신은 축복 받았습니다 ... 어떻게 제가 주님의 어머니가 저를 방문 할 자격이 있습니까? 당신이 문을 통과 할 때 아이가 제 자궁에 뛰어 들었습니다. 마리아가 대답합니다.“내 영혼이 주를 영화 롭게합니다… 내 영은 나의 구세주 하나님 안에서 기뻐합니다!”가장 궁핍 한 사람들을 위해 겸손과 자기 기부; 오늘날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자신의 포도원에서 일하고 우리의 위로에서 벗어나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찾으라고 부르 십니다. 빵뿐만 아니라 주님의 말씀에 대한 사랑, 지원 및 지식. 우리는 베들레헴에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생각합니다. 그런 위대하고 능력있는 하나님이 우리에게 오 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육신이되고 그의 신성을 떠나 죄를 제외한 모든면에서 우리처럼 가난한 필사자가됩니다. 예수님은이 세상에서 우리가 가지고 있거나 소유 한 것이 다가올 일에 비해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 주 십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영생입니다. 하나님이 되고자했던 천사의 자존심이 죄를 낳았습니다. 그리고 죄의 삯은 죽음입니다.… 겸손은 우리의 모든 구원의 열쇠입니다. 마음의 순 결함, 하나님 께 진심으로 순종하는 것은 순종이며, 순종의 삯은 영생입니다. 나를 믿는 사람은 죽게 내버려 두십시오. 성경은 예수님을 찾는 길입니다. 우리가 길을 잃거나 그 길에서 벗어날 때 그 결과는 고통과 고통입니다. 매일 성경을 읽고, 공부하고, 성찰 할 때 우리는 주님과의 만남이나 재 만남을 찾고 가능한 한 빨리이 말씀과 가르침에 따라 생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처럼 순종하며 자라서 아버지의 일을 돌보십시오.

Glory The God.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