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 de outubro de 2021

발표 – 천사가 마리아에게 그녀가 하느님의 아들의 어머니가 될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 예…

 발표 – 천사가 마리아에게 그녀가 하느님의 아들의 어머니가 될 것이라고 발표합니다 – 예… 우리는 천사 가브리엘이 성모님에 대한 수태고지와 하느님 말씀의 성육신을 당신의 태중에 묵상합니다. “주의 종이오니 말씀대로 내게 이루어지이다” – 여기에서 우리는 마리아에게서 이타심, 겸손, 하느님에 대한 사랑, 자기 증여를 봅니다. 오늘날 주님은 예수님께 예라고 대답하라고 우리를 부르십니다. 우리의 삶에서 우리의 마음에 태어나고, 우리의 지상 생활에 의미를 부여하고, 우리의 구원을 위한 하나님의 계획을 받아들입니다. 예수는 벨렘의 무덤에서 태어나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베들레헴 탄생을 묵상하며 이처럼 위대하고 능력 있는 하나님이 우리에게 오시니… 예수님은 이 세상에서 우리가 가지고 있거나 소유한 어떤 것도 장차 올 일과 비교할 때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십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영생입니다. 하나님을 갈망하는 천사의 교만이 죄를 낳습니다. 그리고 죄의 삯은 사망입니다… 나를 믿는 자는 그가 죽으면 내가 그를 일으키리라. 성경은 예수님을 찾는 길인데 길을 잃거나 길을 잃으면 그 결과는 고통과 괴로움입니다. 매일 성경을 읽고, 연구하고, 묵상하면서 우리는 주님과의 만남이나 재회를 구하고 가능한 한 빨리 이 말씀과 가르침대로 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처럼 순종이 자라가며 아버지의 일을 돌보며 다정한 포옹을 하십시오. 언젠가 우리는 아버지의 집에 함께 있기를 희망합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