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egunda-feira, 3 de janeiro de 2022

그분은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오셨습니다. 우리가 그분의 사랑의 법을 따르게 하십시오


Novo
사랑하는 여러분, 22무엇이든지 구하는 바를 그에게 받는 것은 그의 계명을 지키고 그가 기뻐하시는 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23 그의 계명은 이것이니 곧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믿고 그가 우리에게 주신 계명대로 서로 사랑하는 것이니라 24 그의 계명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과 함께 거하고 하나님도 그와 함께 거하시느니라 그가 우리와 함께 계시다는 것을 우리는 그가 우리에게 주신 성령으로 압니다. 4,1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시험하라 거짓 선지자가 많이 세상에 왔느니라 2 이것이 영감이 하나님께로부터 오는가를 아는 기준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고백하게 하는 영마다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입니다. 3 그리고 예수를 믿노라 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요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적그리스도가 올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글쎄, 그는 이미 세상에 있다. 4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적그리스도를 이기었느니라. 이는 세상에 있는 이보다 크신 분이 주와 함께 하시기 때문입니다. 5당신의 대적은 세상에 속해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세상을 따라 행동하고 세상은 그들의 말을 듣습니다. 6우리는 하나님께 속한 자입니다. 하나님을 아는 사람은 우리의 말을 듣습니다. 하나님께 속하지 않은 사람은 우리 말을 듣지 않습니다. 이것에서 우리는 진리의 영과 오류의 영을 인식합니다. 예수님은 복음을 전파하시고 나라를 전파하시며 백성의 모든 병을 고치셨습니다(마 4,23). 빛은 생명, 아름다움, 도덕적 정직 및 모든 선을 상징합니다. 빛은 또한 신성을 나타냅니다. 하나님은 빛이십니다! 예수님은 죄의 어두움을 밝히러 오신 세상의 빛이십니다. 빛의 부재는 죽음, 죄, 악을 상징합니다. 예수님이 갈릴리에서 복음을 전파하기 시작하셨을 때 전도자 마태는 “열방의 갈릴리”에 빛이 밝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의 주민들은 참하느님을 알지 못하고 이교 종교의 미신과 부도덕과 절망에 빠져 있었기 때문에 여전히 “사망의 그늘에 앉아” 있었습니다. 예수님은 설교를 통해 모든 사람에게 자신의 가르침의 빛을 비추시고 개종을 초대하며 하나님의 왕국을 선포하십니다. 예수님은 모든 사람을 환영하시고 모든 병을 고치시는 사랑 많은 아버지 하나님에 대한 메시지로 사람들을 위로하십니다. 오늘날에도 예수님은 육체적으로나 영적으로나 우리의 질병을 계속해서 고치고 계십니다. 우리는 그분의 사랑의 말씀에 마음을 열면 됩니다. 그 때에 12요한이 잡혔다는 소식을 듣고 예수께서 갈릴리로 돌아가셨다. 13그가 나사렛을 떠나서 갈릴리 해변 가버나움에 거하시니 14사불론과 넵달리 지경에 이르러 선지자 이사야로 말씀하신 바 15스불론 땅 넵달리 땅 , 바다로 가는 길, 요단강 건너편, 이교도의 갈릴리! 16흑암에 살던 백성이 큰 빛을 보고 그리고 죽음의 어두운 영역에 살았던 사람들에게 빛이 비추었습니다.” 17 그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가라사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니 23예수님은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그들의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백성의 모든 약한 것과 약한 것을 고치시니 24그의 명성은 온 시리아에 퍼졌다. 그들은 다른 질병과 고통으로 고통받는 모든 병자들을 그에게 데려갔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그들을 고쳐 주셨습니다. 25 갈릴리와 데가볼리와 예루살렘과 유대와 요단강 건너편에서 많은 무리가 그를 따랐습니다. camocim ceara 블로그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