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egunda-feira, 10 de dezembro de 2018

그는 올 것이다.

그는 올 것이다.
누가는 구원의 메시지가 신화적인 것이 아니라 창조적이고 독창적 인 마음, 상상력과 공상으로부터 오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정확한 역사적 맥락이있다. "티 베리우스 열 다섯 번째 해"즉, 로마가 창립 781 년에 얼마나 많은 지, 이스라엘은 27-28 (AD) 사이에 얼마나 많은지를 기록했습니다. 그 당시 주지사 (procurator)는 본 디오 빌라도 (AD 26-36 년 판사)였습니다. 전도자가 언급 한 헤롯 왕은 헤롯 대왕의 아들, 안티파스라고 불렀습니다. 그의 정부는 기원전 4 년에서 기원 후 39 년까지였습니다. 본문에는 헤롯 디아의 남편 빌립이 아닌 필립에 대한 언급이 있습니다. 그는 그의 형제이며 그의 형수 인 살로메 (Salome)와 결혼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누가가 제시 한 역사 - 정치적 우주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따라야 할 방법으로 제안되지 않고 진정한 구원의 길을 정하기위한 단순한 방법입니다.

2. 복음 전도자가 강조하는 또 다른 요점은 역사적 - 종교적 자료입니다. 누가는 가야바와 안나 스, 각각 사위와 시아버지의 인물을 통해 그를 선물합니다. 18 세의 산 헤드린을 기독교 시대의 36 세에게 이끌었습니다. 어쨌든 이것은 정치와 본질적으로 다르지만 누가가 합법적 인 구원의 길로 제시하지 않은 또 다른 현실입니다. 이 맥락에서 많은 부패와 이해 관계의 상호 작용, 개인 이익을위한 하느님의 이름 사용이있었습니다. 극복되고 변화되고 구주 께 인도되는 것은 현실이었습니다.

3. "주님의 길을 예비 ..."이사야서 40 장 3 ~ 5 절의 본문을 인용하면서 누가는 바벨론 출신의 하나님 백성의 행복한 해방 약속의 이미지를 가져온다. 사람들은 예루살렘으로 돌아갈 것이다. 도로가 계획 될 것이고, 누가 복음에 따르면 주님의 도착의 날인 모든 위대한 날을 위해 준비 될 것입니다. 주님께서는 산을 낮추시고 길을 예비 해 주실 것이며, 구세주와 모든 피조물에게 하나님의 구원을 전할 메시야를 영접 할 도시를 찾으실 것입니다. 그는 사람들에게만 오는 것이 아니라 어디에서나 볼 수있는 보편적 인 민족을 건설하는 것입니다. 평평한 언덕과 길은 그리스도를 영접 할 행복한 남녀를 나타냅니다. 자유롭고 행복한 마음; 변형 된 마음; 사람들은 회개하고, 정화되어 다가오는 신에게 열려 있습니다.

4. 주님의 길은 정치적인 것이 아니라 다른 한편으로는 부패한 형태의 종교성, 성스러운 매춘을 수반하지 않으며 오직 우리를 방문하는 데있어 큰 소원이며 원하는 것, 평등하게 우리에게 말하고 자신을 인간화하고 합법적 인 도구를 제공하여 변혁하십시오 : 사랑은 자신의 뜻에 따라 자아와 진리와 삶을 완전히 포기하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개인적인 만족의 정치적, 종교적 힘의 논리에 기초한 삶에서 예수님을 알 수있는 사람들에게는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인간의 성취와 평행 한 길은 없다. 인간의 참된 정의를위한 가능한 골목은 없다. 또는 그리스도를 받아들이면 우리는 영원히 그에게서 멀어 질 것입니다. 우리의 선택은 우리 삶에서 그리스도의 필요성에 대한 우리의 인식을 인식하는 순간에 역사상, 현재와 현재에 존재해야합니다.

강하고 애정 어린 포옹.

호세 에리 날도 신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