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19 de dezembro de 2021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 우리를 위한 거룩한 날이 밝았습니다. / 열방이여, 와서 주 하나님께 경배하십시오. / 오늘 큰 빛이 땅에 비쳤습니다! – R. [1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그리고 그 말씀은 하나님이셨습니다. 2 태초에 그녀는 하나님과 함께 있었다. 3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지은 만물 중에 그가 없이 된 것은 하나도 없느니라 4그 안에 생명이 있었고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었습니다. 5빛이 어두움에 비치되 어두움이 이기지 못하더라.] 그 이름은 요한이라 7그가 증거하러 온 것은 빛에 대하여 증언하려 하심이라 모든 사람으로 자기로 말미암아 믿음에 이르게 하려 함이라 8그는 빛이 아니요 빛에 대하여 증거하러 오셨느니라 10말씀이 세상에 계시고 세상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세상이 그것을 알기를 원하지 아니하더라 11자기에게로 갔으나 자기가 영접하지 아니하였더라 12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13 이는 혈통으로 나지 아니하고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함이라 , 그러나 하나님 자신의 것입니다. 14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그리고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께로부터 받은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신 독생자라.] 15 요한이 그에 대하여 증언하여 이르되, 내가 그에게 이른 바 내 뒤에 오시는 이가 이시니라. 그가 나보다 먼저 계셨기 때문이다.” 16우리는 모두 그 충만함에서 은혜를 대신하여 은혜를 받습니다. 17율법은 모세로 말미암아 주어졌으나 은혜와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에게 이르렀느니라 18A 하나님은 아무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아버지 안에 계신 하나님의 독생자를 우리에게 알리셨습니다. 나는 언젠가 당신과 모든 형제들과 함께 내 아버지 집에 있고 싶은 엄청난 소망을 느낍니다. 내 인생은 이것을 형제들에게 가져가야 합니다. 주님께 영광.


T WAS BORN!!! camocim ce\ra Em vez disso, pesquise HE MIRACLE HAPPENED. JESUS ​​CHRIST WAS BORN!!! camocim ce\ra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