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egunda-feira, 2 de março de 2020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합시다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합시다
그 당시 예수께서는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25 "사람의 아들이 그의 영광과 모든 천사들과 함께 돌아 오면 영광스러운 보좌에 앉을 것입니다.
32 목자가 양과 염소를 분리하는 것처럼 모든 민족이 그 앞에 모여서 서로 분리 할 것입니다.
33 그는 양을 그의 오른쪽에, 염소를 그의 왼쪽에 놓을 것이다.
34 왕은 오른쪽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아버지의 축복을 받아 세상을 창조 한 이래로 당신을 위해 준비된 왕국을 점령하십시오.
35 배가 고파서 먹을 것을 주 었으니 나는 목이 말라서 네가 나에게 술을 주었다. 나는 순례자 였고 당신은 저를 환영했습니다.
36 벌거 벗고 너는 나를 입었다. 아프고 당신은 저를 방문했습니다; 나는 감옥에 있었고 네가 나에게왔다. '
37 의인이 그에게 물을 것입니다. '주님, 우리는 언제 배가 고프고 먹이고 목 마르고 먹이는 것을 보았습니까?
38 우리는 언제 순례자로 당신을 보았고, 당신을 알몸으로 옷 입고 환영합니까?
39 병이나 감옥에있는 것을 언제 보았습니까? '
40 왕이 대답합니다. '내가 진실로 너에게 말하는데, 네가 내 남동생들에게이 일을 할 때마다, 너는 나에게 그랬다.'
41 그리고 나서 그는 왼쪽에있는 사람들에게 돌아 서서 그들에게 이렇게 말할 것입니다. 악마와 그의 천사들을 향한 영원한 불로 가십시오.
42 배가 고파서 음식을주지 않았다. 나는 목이 말라서 너는 나에게 술을주지 않았다.
나는 순례자였으며 당신은 나를 환영하지 않았습니다. 벌거 벗고 너는 나를 입지 않았다. 아프고 감옥에서 당신은 저를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44 그들은 또한 '주님, 우리는 언제 배고프고 목 마르고 순례자, 알몸이거나 아프거나 감옥에있는 것을 보았습니까?'
45 그리고 그는 대답 할 것입니다. '진실로 당신에게이 말을하겠습니다.
46 그리고 이것들은 영원한 형벌과 의로운 자에게로 갈 것이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