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8 de dezembro de 2019

더 나은 변화를 위해 주님과 동참하십시오


더 나은 변화를 위해 주님과 동참하십시오
 예수께서는 제자들에게 "주님, 주님"이라고 말하는 것만으로도 하나님의 왕국을 정복하기에 충분하지만 그들의 변덕을 계속 따르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평범하고 일상적인 삶을 넘어서는 진보를 제안합니다. 오래된 아이디어, 관심사. 많은 사람들은 지능이 확실하게 지적하는 것을하기 때문에 그렇게하는 것이 충분히 신중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주님의 이름을 부르지도 않습니다. 제자는 그가 많은 눈과 마음에 숨겨져있는 본질에 도달 할 때까지이 현실을 극복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2. 아버지의 뜻을 행할 필요가있다. 그분이 원하시는 것을 실천하십시오. 문제는 아버지의 뜻이 무엇입니까? 변형에서 아버지는“이분은 내 사랑하는 아들입니다. 우선, 아버지의 뜻을 행하는 것은 그분의 말씀 인 구원의 말씀 인 그분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듣는 것입니다. 경청에는주의, 인식, 존중, 순종, 애정 및 결정이 필요합니다. 제자는 아버지의 말씀을주의 깊게 듣고 초대되었으며, 일단 참여하면 하나님의 왕국의 사업을위한 열정적 인 삶을 목격함으로써 전 세계에 선포하기로 결정합니다.
3. 아버지의 뜻을 행하는 것도 하나님의 율법, 그분의 계명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제자도 태도, 사랑, 눈과 영혼의 매력, 자신의 삶으로 "주님, 주님"이라고 말합니다. 순교자들은 "주님, 주님"이라고 말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생명을주는 것은 그에게 "사랑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예수도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서도 수천 명의 그리스도인들도 그러했지만, 현재도 교회는 그렇게하고 있으며이 세상이 존재하는 한 결코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그리스도인과 모든 제자에게 주님의 계명을 온전히 살아야한다는 요구가 있습니다. 하나님과 사람의 구원을위한 모든 것이되어야합니다.
4. 아버지의 뜻을 행하는 것은 순종적인 종으로서, 인류의 구원의 목표에 절대적으로 뿌리를 둔 예수를 살았던 방식대로 생활하는 것입니다. 그의 평생은 하나님, 사람, 진리, 사랑, 삶, 인류의 최고 사명에 대한 계시였습니다. 그의 생애에서 그는 세상의 권력, 인간의 야망, 서로의 착취, 지도자와 지식인의 자부심, 세상의 사물, 자신과 다른 사람, 인간의 어리 석음에 갇힌 함정에 맞서 싸웠다. 그는 자신에게 이미 필요한 것이 있고, 자급 자족하거나 완전히 자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5. 아버지의 뜻을 행하는 것은 아들의 말을 듣고, 하나님의 율법에 순종하고, 예수가 받아 들인 종으로 사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서만 그분의 발자취를 따라 그분이 살았던대로 살면서 제자들은 하나님의 뜻을 실천하고 천국에 들어갈 것입니다. 이런 방식으로, 제자는 그리스도 자신 인 바위 위에 건축 될 것입니다. 그리스도 외에는 미래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기초없이, 진리없이, 하나님의 말씀없이 건설하는 것은 어리석기 때문입니다.
강하고 애정 어린 포옹.
호세 에린도 신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