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6 de junho de 2020

하나님은 세상을 너무나 사랑하여 독생자를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세상을 너무나 사랑하여 독생자를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세상을 너무나 사랑 하셔서 독생자를 주셨으므로 그를 믿는 모든 사람이 죽지 않고 영생을 얻을 수있게하셨습니다." 창조는 하나님의 사랑의 역사이며 하나님 자신을 위해 존재합니다. 모든 것은 사랑과 사랑, 영원한 친교를 위해 창조되었습니다. 사랑의 열매 임에도 불구하고 인간은 자신을 택하면서 하느님과 함께 살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창조주를 떠나 그 생물을 받아들이고 우상 숭배자가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의 피조물을 버리지 않으 셨습니다. 사랑으로 아버지는 사랑하는 독생자를 주셨으며, 그분을 믿는 사람, 죄를 지은 사람, 죽음에 합당하게 된 사람이 죽지 않도록 죽을 수있게 해 주셨습니다. 아버지는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사람에게 새로운 삶, 자신이 만들어진 영원한 생명의 가능성을 주 십니다.

2. "하나님께서는 세상을 정죄하기 위해 그의 아들을 세상에 보내지 않으 셨다". 정죄는 하느님의 형벌이 아니라, 창조주 께로 향하지 않고, 하느님을 위해 급진적 인 선택을하지 않고, 생명을 모든 것보다 우선시하며, 의지보다 관심을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의 결과입니다 우상 숭배자가 된 하나님의. 예수 그리스도를 고수하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과 모든 사람을 위해 더 큰 유익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소망은 사람의 구원이라는 것을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도록, 그는 아주 오래 가서 나무에 매달 렸을 때 사막에서 청동 뱀의 징조를 만든 아들 자신을 보내 셨습니다. 거기서 그들은 뱀을 바라 보면서 "높은"을 바라 보았다. 여기에서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바라 보면서 위로 바라 봅니다. 두 순간 모두 더 정확하게 볼 필요가있었습니다. 잘보기 위해서는 우선 내면적으로 자유롭고 진리와 공의에 대한 사랑이 있어야하며, 여전히 하나님의 뜻에 따른 올바른 삶인 주님의 계명에 따라 생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