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10 de abril de 2021

예수 그리스도 께서 우리를

 예수 그리스도 께서 우리를 사랑하신 것처럼 우리는 사랑해야합니다 그날 밤이되었을 때, 제자들이 문을 닫은 곳의 문이 유대인을 두려워하여 문이 닫혔습니다. 예수님은 그들 가운데에 계십니다. 20이 말 뒤에 손과 옆구리를 보여 주셨다. 그래서 제자들은 주님을보고 기뻐했습니다. 21 다시 예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평화가 여러분과 함께하십시오. 아버지 께서 나를 보내셨 듯이 나도 여러분을 보냅니다.”. 22이 말을하고 나서 그는 그들을 불며“성령을 받아라. 23 너희가 누구든지 너희 죄를 용서하면 그들은 용서받을 것이다. 그들을 용서하지 않는 사람은 거절 당할 것입니다.” 24 열두 제자 중 한 사람인 디디 무스라고하는 토마스는 예수님이 오실 때 그들과 함께 있지 않았습니다. 25 다른 제자들이 그에게 말 하였다. "우리가 주님을 봤습니다!" 그러나 토마스는 그들에게 "네 손에 손톱 자국이 보이지 않으면 손톱 자국에 손가락을 대지 않고 네 편에 손을 대지 않으면 믿을 수 없을거야. "집에서 다시 만났고 Tomé는 그들과 함께했습니다. 문이 닫 히자 예수님이 들어 와서 그들 사이에 서서 "평화가 너와 함께 있으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27 그런 다음 그는 토마스에게 말했습니다.“여기에 손가락을 대고 내 손을보세요. 손을 뻗어 내 옆에 두십시오. 그리고 믿지 않는 사람이되지 말고 충실하십시오”. 28 토 메가 대답했습니다. "나의 주님, 나의 하나님!" 29 예수 께서 그에게 말씀 하셨다.“네가 나를 봤기 때문에 믿었 느냐? 보지 않고 믿은자는 복이 있습니다! ”30 예수님은 기록되지 않았지만 기록 된 다른 많은 표징을 제자들 앞에서 행 하셔서 그들이 그의 이름을 믿고 살도록하셨습니다.

Clique na foto e visite o canal. Divulgue a palavra de Deus e será abençoado.

Êxodo 32: 1-14 - ESPERANÇA NA CONVERSÃO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