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9 de agosto de 2020

영원한 생명의 말씀


영원한 생명의 말씀
계명을 지키는 것은 하나님 께 도달하는 방법이며,이 삶은 지나갈 것이며 우리가 그로부터 얻을 것은 다른 사람들에 대한 사랑입니다. 예수님 께서 가르치신 사랑.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예루살렘으로 가서 장로들과 제사장들의 방백들과 서기관들로부터 큰 고통을 받아야한다는 것을 나타 내기 시작하셨습니다. 그는 3 일 만에 죽고 부활 할 것입니다.
22 베드로는 그에게 도전하고 다음과 같은 말로 항의하기 시작했습니다.“주님, 하나님 께서 이것을 허용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23 예수 께서 그에게로 돌아가 말씀하셨습니다.“사탄 아, 물러서 라! 당신은 나에게 스캔들입니다. 당신의 생각은 하나님이 아니라 사람의 생각입니다!”
24 예수 께서 제자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누구든지 나와 함께 가고자하면 자신을 버리고 십자가를지고 나를 따르십시오.
25 생명을 구하려는자는 그것을 잃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를 위해 그의 목숨을 희생 한 사람은 그것을 회복 할 것입니다.
26 사람이 자신의 생명을 해치게된다면 온 세상을이기는 데 어떤 유익이 있습니까? 아니면 사람이 생명의 대가로 무엇을 줄 것인가? ...
27 인자는 천사들과 함께 아버지의 영광 가운데 오실 것이며, 그때 그는 그의 행위에 따라 각 사람에게 상을 주실 것입니다.“주님, 영광입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