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12 de março de 2022

우리 하나님 여호와 앞에 깨어 기도하고 경배하십시오.

 우리 하나님 여호와 앞에 깨어 기도하고 경배하십시오.

주님의 율법은 완전하며 영혼을 위한 회심입니다. 여호와의 증거는 참되도다 어리석은 자의 지혜니라 (시편 18:8)

하나님의 법은 그의 백성에 대한 사랑의 표현입니다. “주의 율법에서 진보하는 자는 행복하다”고 하여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여 온전히 이루도록 합시다.

신명기 26:16-19 - 모세가 이스라엘 백성에게 말씀을 전하고(오늘 우리에게 말함) 그들에게 말했습니다. 마음을 다하고 성품을 다하여 그것들을 지키고 지키십시오. 17너희가 오늘 여호와를 너희의 하나님으로 삼고 그의 길을 따르며 그의 법도와 명령과 규례를 지켜 그의 음성을 청종하게 하였느니라 18 또 여호와께서 약속하신 대로 오늘 너를 택하여 그의 모든 계명을 지키게 하신 특별한 백성이 되게 하셨느니라 19그가 너를 지으신 모든 민족 중에서 위대하게 하시고 존귀와 영광을 더욱 높여 말씀하신 대로 너로 네 하나님 여호와의 거룩한 백성이 되게 하실 것이라 - 주님의 말씀.

마태복음 5,43-48장에서 - 아버지의 형상이신 그리스도여, / 우리에게 완전한 진리를 전해주십시오!

회심의 때를 보라 구원의 날을 보라(고후6,2) - R.

그 때에 예수께서는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44 그러나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원수를 사랑하며 너희를 핍박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 45 이와 같이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아들이 되리라 그는 해를 악인과 선인에게 비추사 비를 내리사 46너희가 너희를 사랑하는 자들만 사랑하면 무슨 상을 받으리요 세리들은 그렇게 하지 아니하겠느냐 47너희가 형제에게만 문안하거든 무슨 비이한 일을 하느냐 이방인들도 같은 일을 하느냐 48 그러므로 너희 하늘 아버지의 온전하심과 같이 너희도 온전하라 많이 있지만 그것은 우리가 찾아야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미래는 아버지의 집에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백 년 동안 지속되거나 거의 아무 것도 없을 수 있는 구절이 있습니다. 우리는 영원히 먼지 속에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의 상을 위하여 부르심을 받았으니 영광이 여호와이신 하나님께 세세토록 있도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