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6 de março de 2022

어린 아들은 우리 각자입니다

 어린 아들은 우리 각자입니다

 형제 여러분, 17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입니다. 옛 세계가 사라졌습니다. 이제 모든 것이 새로워졌습니다. 18또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서 났나니 그가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를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고 화목하게 하는 직분을 우리에게 맡기셨느니라 19하나님이 그리스도 안에서 세상을 자기와 화목하게 하시고 그들의 죄를 사람에게 돌리지 아니하시고 오직 화목하게 하는 말씀을 우리 안에 주사 20 이와 같이 우리는 그리스도의 대사라 우리를 통하여 권면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라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구합니다. 하나님과 화해하십시오. 21 하나님이 죄를 범하지 아니하신 이를 우리를 대신하여 죄로 삼으신 것은 우리로 하여금 그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게 하려 하심이니라

기록된 복음서: 누가복음 15,1-3,11-32

내가 일어나 아버지께로 가서 말하기를 아버지여 내가 하늘과 아버지께 죄를 지었사오니 (눅 15:18) - R.

그 때에 세리와 죄인들이 예수님께 말씀을 들으려고 나아갔습니다. 2그러나 바리새인과 서기관들은 예수를 비방하여 이르되 이 사람이 죄인을 영접하고 함께 음식을 먹느니라 하더라 3 예수께서 그들에게 이 비유로 말씀하셨다. 12 작은 아들이 아버지에게 말했습니다. 그리고 아버지는 그들 사이에 물건을 나누었습니다. 13 며칠 뒤에 막내아들은 자기 소유를 거두고 먼 곳으로 떠났다. 그리고 그곳에서 그는 거친 삶에서 모든 것을 낭비했습니다. 14그의 모든 소유를 다 쓴 후에 그 지역에 큰 흉년이 들어 그가 궁핍하게 되었습니다. 15그래서 그 지방 사람에게 가서 일을 청하니 그 사람이 그를 자기 밭으로 보내어 돼지를 치게 하였더라 16 그 아이는 돼지가 먹는 음식으로 허기를 달래고자 하여도 주지 않았습니다. 17 이에 그가 정신을 차려 이르되 내 아버지의 종 중에 떡이 넉넉한 자가 몇이나 되는데 내가 여기서 주려 죽나이다 18 내가 가서 아버지께로 돌아가서 아버지께 말하겠습니다. 아버지, 내가 하나님께 죄를 지었습니다. 19 나는 더 이상 당신의 아들이라고 불릴 자격이 없습니다. 나를 당신의 하인으로 대해 주십시오.' 20그래서 그는 떠나서 그의 아버지에게로 돌아갔다. 그가 아직 멀리 있을 때 그의 아버지는 그를 보고 연민을 느꼈습니다. 그는 그를 만나기 위해 달려가 그를 껴안고 키스로 덮었습니다. 21그 때에 그 아들이 그에게 이르되 아버지여 내가 하나님과 아버지께 범죄하였나이다 나는 더 이상 당신의 아들이라고 불릴 자격이 없습니다. 22 그러나 아버지는 종들에게 '내 아들을 위해 가장 좋은 옷을 빨리 가져오십시오. 그리고 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발에 신을 신으십시오. 23살진 송아지를 끌어다가 잡아라. 잔치를 합시다. 24이는 내 아들이 죽었다가 다시 살아났음이라 그는 길을 잃었다가 찾았다'. 그리고 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25장자는 들에 있었습니다. 이미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돌아와서 음악과 춤을 들었습니다. 26그리고 그는 하인 중 하나를 불러 무슨 일이냐고 물었다. 27 종이 대답하여 이르되 돌아온 것은 당신의 형입니다. 당신의 아버지가 살진 송아지를 죽인 것은 그가 건강을 되찾았기 때문입니다.' 28 그러나 그는 노하여 들어가기를 원하지 않았다. 아버지는 떠나면서 그에게 주장했다. 29그가 그의 아버지에게 대답하여 이르되 내가 여러 해 동안 당신을 위하여 일하여 당신의 명령을 어긴 일이 없었나이다 그리고 당신은 내 친구들과 축하할 아이를 준 적이 없습니다. 30 창녀들과 함께 왕의 재물을 낭비하는 이 아들이 왔을 때 그를 위해 살진 송아지를 잡으십시오.” 31 아버지가 그에게 이르되 얘야 너는 항상 나와 함께 있으니 내 것이 다 네 것이로되 32 그러나 당신의 이 형제는 죽었다가 살아났으므로 축하하고 기뻐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그는 잃었다가 찾았다''. 아버지는 우리 하나님이시다라는 말의 의미를 이해하십시오.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