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2 de fevereiro de 2020

평화는 당신과 함께

평화는 당신과 함께
우리는 예수의 부활을 생각합니다.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에게는 죽음이 끝이 아닙니다.
죽음에 대한 승리, 영생의 희망, 좋은 소식을 전하기 위해 보내는 일, 죄 사함. 그를 따르는 사람들에게 예수의 평화.

예수를 따르기 위해서는 자신을 멸시하고 두려움없이“일일의 십자가”를 포용하고 인간의 거부 나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세상을 멸시하며 예수를 그분의 유일한 이유와 모델로 삼아야합니다 존재. 이러한 특성을 가진 제자는 결코 주님을 부끄러워하지 않을 것이며, 쓸모없는 것을 결코 선호하지 않을 것이며, 진리를 세상 생활의 환상으로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3. 그리스도의 제자가되어 세상의 정욕을 계속 누리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운명의 길을 걷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습니다. 제자의 목표는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아버지와 교통하는 것인데,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자신의 실체에 참여할 은혜를 구하는 사람들에게 주 십니다. 제자는 스승과 동일시됩니다. 그러한 식별은 사람이 침례 생활에서 성령의 행동에 의해, 그리고 같은 예수의 이름으로 자신을 구원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제자도 같은 침례와 선교사 식별뿐만 아니라 희생에도 참여하도록 부름 받았습니다. 그는 자신을 선물로 만들어 자신의 삶에서 주님의 구속의 신비를 나타내야합니다.

4. 그리스도와 동일시하지 않는 사람은 그의 적과 동일시합니다. 왜냐하면 구주를 멸시함으로써 사람은 또한 그를 위해서뿐만 아니라 그의 다른 형제들에게도 구원의 적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믿음의 장애가됩니다. 구주를 부끄러워하고 자신의 구원을 거부하고 아버지의 자비로운 제안을 거부하는 사람, 즉 하나님을 온전히 멸시합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이런 일을합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