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27 de junho de 2020

하느님께서는 마음에 들어 오 십니다

하느님께서는 마음에 들어 오 십니다
그의 백성, 그를 아버지로 받아들이고 그분의 사랑을 이해할 수 있도록 몇 권의 책을 남긴자를 구원하기 위해 하나님으로부터 온 헌신이 있습니다.
그의 사랑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가는 우리 각자는 그것을 사랑에서 벗어납니다. 이 사랑은 널리 퍼져 야합니다. 이것이 계명의 이유입니다.
사랑은 상대방이 상처를 입히는 것을 허용하지 않지만, 그를 위해기도하고 그를 위해기도하고 명확하게하기 위해서는 사랑이 필요합니다. 이제 찾아보십시오.
그 당시에 16 13 13 가이사랴 빌립보 영토에 도착하자 예수께서는 제자들에게 "사람의 말로, 사람의 아들은 누구입니까?"라고 물으 셨습니다. 14 그들은 대답했다.“어떤 사람들은 침례 요한이라고합니다. 다른 사람들, 엘리아스; 다른 사람들, 예레미야 또는 선지자 중 하나”. 15 예수 께서 그들에게 "내가 누구라고 말합니까?" 16 시몬 베드로는 "당신은 그리스도 시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입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17 예수께서는 그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요나의 아들 시몬, 당신은 이것을 육체 나 피가 아니라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이기 때문에 행복합니다. 18 내가 너희에게 이르 노니 너는 베드로이다.이 반석 위에 나는 내 교회를 세우겠다. 지옥의 문은 그것에 대항하지 않을 것입니다. 19 나는 천국의 열쇠를 드릴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상에서 연결하는 모든 것은 하늘에서 연결될 것이며, 지상에서 연결 해제 된 모든 것은 하늘에서 연결 해제 될 것입니다.”
구원의 말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