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12 de julho de 2020

하나님은 우리의 구원을 원 하시며 그의 아들을 보내 셨습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구원을 원 하시며 그의 아들을 보내 셨습니다
우리는 요르단 강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침례를 생각합니다. 겸손한 태도로 그는 우리에게 구원의 초기 경로, 즉 우리의 유일한 주로서의 하나님의 수용을 보여줍니다.
그리스도는 세상의 빛 이시고 빛은 신성의 속성입니다. “이것은 모든 사람을 위해 세상에 들어오는 진정한 빛이었습니다”(요한 1,9 장). 예수께서는“나를 따르는 자마다 생명의 빛을 얻게 되리라”(요 8:12)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은“빛의 자녀들”입니다 (참조, 엡 5 : 8). 그리스도의 빛은 그의 제자들에 의해 세상에 전해진다.
예수의 세례-그리스도 께서 요단 강물로 내려 오실 때 우리를 위해 죄를 지으신 죄없는 사람으로서 (참조 2Cor 5:21) 하늘이 열리고 아버지의 음성이 그에게 사랑하는 아들을 선포합니다 (마 3,17 참조). 동시에 성령은 그를 기다리고있는 사명에 그를 투자하셨습니다.
우리는 그가 물을 포도주로 바꾸었을 때 카나의 결혼식에서 자기 계시를 ​​생각합니다. 마리아의 요청에 따라 예수께서는 첫 번째 기적을 행함으로써 사람들의 구원을 향한 여행을 시작하셨습니다.
가나에서의 결혼식에서 예수의 자기 계시-빛의 신비는 가나의 표식의 시작입니다 (참조, 요 2 : 1-12). 그리스도 께서 물을 포도주로 바꾸시고, 그리스도의 개입으로 제자들의 마음에 대한 믿음을 열어 주심 믿는 사람들 중 첫 번째 인 메리.
우리는 개종의 권유로 하나님의 왕국의 발표를 생각합니다. 예수께서는 영원한 행복을 찾아서 하느님의 법으로 온전히 개종하도록 초대하셨습니다. 기쁜 소식의 발표는 모든 사람에게 더 나은 세상을 희망합니다.
예수께서는 개종의 권유로 하나님의 왕국을 선포 하신다-빛의 신비는 예수 께서 하나님의 왕국의 도래를 선포하고 개종을 권유하는 설교이다 (참조 Mc 1,15). 겸손한 확신으로 (참조 Mc 2,3-1; Lk 7,47s), 자비의 신비가 시작되어 세상 끝날 때까지 계속 운동 할 것이며 특히 교회에 맡겨진 화해
우리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변형을 생각합니다. 따라서 그분은 사도들과 모든 인간들에게 그분의 진정한 신성한 본질을 보여 주 십니다. 그의 빛은 우리에게 선의 길을 따라 가도록 안내합니다 예수님의 변형-빛의 우수성의 신비는 전통에 따라 타 보르 산에서 일어난 변형입니다. 신의 영광은 그리스도의 면전에서 빛나고, 아버지는 그를 황홀한 사도들에게 소개하여 그들이“들으”게 하시고 (참조, 눅 9:35) 그분과 함께 가기 위해 고통스러운 열정의 순간을 기꺼이 함께하고자한다 부활의 영광과 성령에 의해 변화된 삶에 우리는 성찬의 제도를 묵상합니다. 예수께서는 우리 자신의 몸과 피를 우리 영혼의 영적 양식으로 주 십니다. 그것은 모든 인류에 대한 그분의 사랑의 완전한 항복이며 가장 큰 증거입니다. 그분은 자신이 배신 당하고 희생 될 것을 아 셨지만 우리에게 그분의 신성을 최상으로 보여 주셨습니다 성체의 제도-빛의 신비는 간단히 말해서 그리스도가 그의 몸과 피로 영양을 공급하시는 성체의 제도입니다 빵과 포도주의 표식 아래서, 인류에 대한 그의 사랑을“극단적으로”증언하고 (요한 복음 13 : 1), 그분의 구원을 희생으로 바치 겠다는 더 큰 사랑은 없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포옹을 보냅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