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19 de setembro de 2020

예수 그리스도와 사람들을 살고 사랑하고 사랑하십시오

 예수 그리스도와 사람들을 살고 사랑하고 사랑하십시오
우리는 어린 시절 우주가 있다는 사실과 우리가 얼마나 작은지를 발견 할 때까지 모든 것이 우리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점차 나는 우리 모두가 같은 아버지의 자녀라는 것을 알게되었고 모든 것이 너무 아름답지만 우리의 자리는 여기에없고 내가 여기서 무엇을하는지 궁금합니다. 씨 뿌리는 자의 이날, 나는 여기서 조금 천국을 만드는 사랑의 말을 듣습니다. 우리는 먼지로서 아무것도 아니지만 영으로서 우리는 영원합니다.
나는이 메시지를 마치 노래 할 노래가있는 사람처럼 세상 구석 구석으로 가져갑니다. 하나님은 우리 안에 거 하신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은 행동과기도, 삶의 호흡에서 필수적입니다.
모든 사람이 우리의 눈을 멀게하는 환상을 볼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우리는 한 마디 한마디 한숨을 내 쉬어야합니다. 나는 제한적이라는 것을 받아들이 기 때문에 다른 언어를 더 잘 배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가하고 행하는 모든 일은 예수 그리스도와 인류에 대한 사랑에서 나온 것입니다. 우리가 가지고있는 블로그와 채널. 그는 우리가 계명을 지키기를 원하는데, 이는 진정으로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것으로 귀결됩니다. 모든 글은 사랑을 요구합니다. 우리는 죄인이지만 발전 할 수 있으므로 언젠가는 우리 자리에있게됩니다. 마음의 포옹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