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16 de fevereiro de 2020

주님과 당신의 사랑을 위해

주님과 당신의 사랑을 위해
예수께서는 제자들을 사랑으로 완전하게 인도하십니다. 예수에는 전혀 가설이없는 다른 사람의 폐지를위한 배신의 여지가 전혀 없습니다. 사랑하기 위해서는 인생의 어떤 시점에서도 낙심하지 말고 인생을 살아가고 누군가와 고통을 겪어야합니다. 그에게 간음은 무엇보다도 먼저 하나님을 배신하고 나중에는 다른 사람을 배신하는 것입니다. 간음은 예수에 의해 정죄를 받았으며, 단지 그를 염두에두고 그를 마음에 데려가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녀를 갖고 싶어하는 여성을 바라 보는 사람은 이미 자신의 마음에 간음 한 적이있다"고 말했다. 오늘날 세상은 급히이 예수의 말씀을 묵상해야합니다. 다시 말해, 예수는 사랑을 아프게하는 것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거룩하기 때문에 완전한 것입니다. 하나는 사랑으로 노는 것이 아니며, 가장 아름답고 가장 성스러운 것이기 때문에 사소하게해서는 안됩니다. 사랑에 빠진 인생에 대한 모든 것들은 눈에 띄어 야합니다. 시력, 손, 또는 인간이 자신과 다른 사람을 대적하는 구덩이에 의해 말입니다.

8. 사랑과 진리와 생명의 남녀가되는 것은 제자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에게 전혀 맹세하지 마십시오. 하늘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이 하나님의 보좌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발을지지하는 지지대이기 때문에 지구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루살렘은 위대한 왕의 도시이기 때문에. 단발 머리를 흰색이나 검은 색으로 만들 수 없기 때문에 머리에도 맹세하지 마십시오.” 마태 복음에서 예수의 가르침은 진실 인 나사렛 마스터의 실재를 나타냅니다. 제자들은 아무것도 맹세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자신이하는 모든 것을 목격하기 만하면됩니다. 타협하지 마십시오. 구토를 당하기 때문에 줄타기에 사는 사람, 미지근한 사람 (참조, 계 3 : 15-16). 그들이 진실로 산다면, 그들은 성실하고 서로 일치하며 깨달음과 깨달음의 남녀가 될 것입니다. 그들이 그렇게한다면, 그들은 모든 사람들을 존중할 것이며,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 때문에 그들을 가지고 있지만 박해를 당하기 때문에 결코 위선자, 간음 자, 죄의 촉진자가되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 그들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뜻에 따라 살려고 노력할 것이며, 사람들의“지혜”가 아니라 항상 신의 지혜로 행동 할 것이며, 삶과 선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강하고 사랑스러운 포옹.

호세 에린 알도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