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quinta-feira, 6 de fevereiro de 2020

우리를 사랑

우리를 사랑
제자들을 준비시키고 선교 사업에 파견하는 것은이 사업에 참여한 후에 세상에서 선교 사업을 계속해야하는 사람들을 훈련시키려는 예수의 보편적 인 관심의 표시입니다. 성육신을 선택했을 때 인간의 중재를 사용하는 것이 주님의 뜻이었다. 각 제자들은 사명과 그 결과로 그리스도와 연대하도록 초대받습니다.

2. 제자도 종과 같은 조건에서 같은 목적으로 동일한 권능으로 동일한 사명을 수행하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의 주도로 선택되고 준비되고 보내진다. 제자의 존엄성은 복음화 사명을 위해 영원히 제자로서 완전하고 자유롭고 주님과 깊은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친밀감이 클수록 깊이가 더 커집니다.

3. 제자에게는 그리스도 외에 다른 부가 없어야합니다. 당신의 보물은 주님 자신이며, 당신의 사명과 가르침입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그분과의 교통은 제자 생활 전체를 채우고 자극하여 복음 전파 사역을 강화해야합니다. 인간이 분리 될수록 더 많은 제자가 될 수 있습니다. 가용성은 그리스도의 사명에 대한 분리와 완전한 항복을 요구합니다.

4. 샌들의 제스처는 임무의 진지함을 나타냅니다. 결정을위한 시간이왔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왕국을 선택하는 것은 구원을 위해 매우 필요합니다. 그분에 의해 새롭고 영원한 언약이 주어진다. 그는 구약 전체와 모든 인류를 향한 사람입니다. 그리스도 없이는 창조를위한 구원이 불가능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부인하는 것은 하나님의 구원 프로젝트 전체를 부인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하나님 자신을 부인하는 것입니다. 이교도 비 오염의 제스처와 함께 샌들에서 먼지를 제거하는 것은 세상에서 빛을 볼 수없는 사람들에게 전파되는 것이 진실이라는 사실에 대한 증거입니다.

5. 오늘날, 세상은 어느 때보다도 진정한 제자를 만들기 위해 그리스도와 그분의 교회를 사랑하는 남녀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말씀에 대한 지식과 가용성이 필수적입니다. 시골 사람 아모스도 가축의 목자 였지만, 하느님의 뜻에 따라 주님 께선 새로운 임무를 수행 할 수있게 해 주셨습니다. (참조, Am 7,12-15). 세인트 폴에 따르면, 선교 사업은 항상 주님의 면전에서 거룩함, 흠 없음 및 자선에서 수행되어야합니다 (참조, 엡 1,4). 자녀는 하나님의 아들을 통해 부활하신 분의 성령으로 거룩하게되고 인도 된 그분과 공동 상속자로서, 그분의 구원의 계획이 실현 될 수 있도록 하나님 께서 원하시는 것에 따라 하나님의 뜻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강하고 사랑스러운 포옹.

호세 에린도 신부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