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20 de setembro de 2020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의 삶을 신뢰합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의 삶을 신뢰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하느님의 부르심은 모든 사람을 구원하려는 그분의 관심을 나타냅니다. 많은 사람들이 부름을 받고 곧 응답을 받고 선교와 구원을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주님의 초대는 모든 시간과 장소에있는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며 문화, 지위, 외모 또는 애정과 관련이 없습니다. 그는 자유롭고 자신이 원하는대로 행동하며 선택된 사람에게만 좋은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는 친절하고 자신의 본성, 즉 사랑, 진실 및 생명에 따라 행동합니다. 그가하는 일은 진리와 사랑의 삶을 위해하시는 것입니다. 이러한 하나님의 실재는 공덕에 호소하는 사람들, 율법의 절대적인 지시에 따라 사는 사람들, 그들의 임무 수행에 대해 박수를 받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즉, 자신이하는 일로 신성화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랑의 태도는 부러움을 드러냅니다. 첫 시간의 노동자들은 지위, 박수처럼 부러워하고 공덕에 집착하며 여전히 허식 적입니다. 그들은 탕자의 비유에서“장남”에 비유됩니다. 반면에 하나님은 율법의 중요성을 부정하지 않고 자비로 그 아름다움을 보여 주 십니다. 또 다른 중요한 사실은 하나님을 기쁘시게하는 것은 경제적 논리가 아니라 서로에 대한 끊임없는 친절의 실천입니다.

Stitches - Shawn Mendes (cover)

 

 

96 visualizações 6 meses atrás

Eu te darei o céu - Roberto Carlos (cover)


 

Blackpink - DDU DDU DU (dance cover)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