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27 de fevereiro de 2022

회심으로 하나님께로 돌이켜야 할 때


 회심으로 하나님께로 돌이켜야 할 때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너희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말하기를 나는 그리스도이다. 많은 사람들을 속일 것입니다.

그리고 난리와 난리 소문을 듣더라도 근심하지 마십시오. 그래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아직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지진이 있으리니 기근과 환난이 있으리라. 이러한 것들이 고통의 시작입니다.

그러나 너희는 스스로 조심하라 그들이 너희를 공회와 회당에 넘겨주리라 너희가 채찍을 당할 것이며 나를 위하여 대통령들과 왕들 앞에 서게 될 것이며 그들에게 증인이 되리라.

그러나 복음은 먼저 만국에 전파되어야 합니다.

그런즉 그들이 너희를 인도하여 넘겨줄 때에 무슨 말을 할까 미리 염려하지도 말고 미리 계획하지도 말라. 오직 그 때에 너희에게 무엇을 주어서 말하거든 이것을 말하라 말하는 이는 너희가 아니요 성령이시니라

그리고 형제는 형제를 죽음에 팔고, 아버지는 아들을 팔 것이다. 그리고 자녀들이 일어나서 그들의 부모를 대적하여 그들을 죽일 것입니다.

그리고 너희는 내 이름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미움을 받을 것이다.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사람은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이제 너희가 선지자 다니엘이 예언한 바 멸망의 가증한 것이 서지 못할 곳에 선 것을 보거든(읽는 자는 깨달을지어다) 그 때에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할지어다.

지붕 위에 있는 자는 집으로 내려가지도 말고 집에서 물건을 가지러 들어가지도 말고

그리고 들에 있는 사람은 자기 옷을 가지러 돌아서지 마십시오.

그러나 임신한 자들과 그 시대에 양육하는 자들에게 화가 있으리로다!

그러므로 당신의 비행이 겨울이 되지 않도록 기도하십시오.

그 날에는 이런 환난이 있으리니 이는 하나님이 창조하신 창조의 시초부터 지금까지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것임이라.

그리고 주님께서 그 날들을 단축하지 않으시면, 어떤 육체도 구원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택하신 자들을 위하여 그 날들을 단축시키셨느니라

그리고 나서 만일 누가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를 보라 또는, 보라, 거기; 믿을 수 없어.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표적과 기사를 보여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리라.

그러나 너희는 본다. 보라, 내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미리 말하였노라.

이제 그 날에 그 환난 후에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리라.

그리고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고 하늘에 있는 세력들이 흔들릴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인자가 구름을 타고 큰 권능과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볼 것입니다.

또 그가 그의 천사들을 보내어 땅 끝에서 하늘 끝까지 사방에서 그의 택하신 자들을 모으리라.

천지는 없어지겠으나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에 있는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보고, 깨어 기도하십시오. 때가 올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 집 주인이 언제 올는지 너희가 알지 못함이니라 오후이면, 한밤중이면, 닭 우는 시간이면, 아침이면

그래서 그가 갑자기 와서 당신이 자고 있는 것을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 것을 모든 사람에게 말한다. 깨어 있으라.

마가복음 13:5-37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