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ábado, 12 de fevereiro de 2022

하나님을 신뢰하는 사람은 행복합니다! 예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것처럼 사랑하기를 구하는 사람입니다.

 


하나님을 신뢰하는 사람은 행복합니다! 예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것처럼 사랑하기를 구하는 사람입니다.

나에게는 금도 은도 없습니다. 당신을 사랑하게 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데려오겠습니다. 이 사랑을 당신과 나누고 싶습니다.

하나님을 신뢰하는 사람은 행복합니다!

1. 걷지 않는 모든 사람은 행복합니다 / 악인의 조언을 따르지 않습니다. / 그는 악인의 길에 들어가지 아니하며 / 오만한 자의 옆에 앉지 아니하며 / 그러나 그는 하나님의 율법을 즐거워하며 / 그는 밤낮으로 쉬지 않고 묵상합니다. - R.

2. 보라, 그는 나무와 같다 / 시냇가에 심겨진 / 그것은 항상 제철을 따라 열매를 맺으며 † 그 잎사귀는 결코 시들지 않습니다. / 보라 그가 하는 모든 일이 형통하리라 - R.

3. 그러나 악인의 운명은 완전히 다릅니다. † 오히려 마른 짚과 같이 / 바람에 흩어지고 흩어집니다. / 하나님은 택하신 자의 길을 지키시나 악인의 길은 사망에 이르느니라

기뻐하라, 기뻐 뛰놀라, / 당신은 하늘에서 매우 큰 상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 기뻐하라, 기뻐하라 / 아멘!

그 때에 17 예수께서 제자들과 함께 산에서 내려오사 평탄한 곳에 서서 그의 제자 중 많은 사람과 유대 전역과 예루살렘과 두로와 시돈 해안에서 온 큰 무리가 있었습니다. 20 눈을 들어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하나님의 나라가 너희 것임이요 21 지금 주린 자는 복이 있나니 너희가 배부를 것임이요 지금 우는 자는 복이 있나니 네가 웃을 것임이요! 22사람의 아들로 말미암아 사람들이 너희를 미워하고 쫓아내고 욕하고 이름을 저주하면 복이 있도다 23 그 날에 기뻐하고 기뻐하라 하늘에서 너희 상이 큼이라 그들의 조상들이 선지자들을 그렇게 대하였기 때문입니다. 24그러나 부자인 너희에게는 화 있을진저 너희에게는 이미 위로가 있음이라 25이제 배부른 너희는 화 있을진저 너희가 주릴 것임이니라 지금 웃고 있는 너희에게 화가 있을 것이다. 너희에게 애통과 눈물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26모든 사람이 당신을 찬양하면 화가 있을 것입니다! 그들의 조상들이 거짓 선지자들을 이렇게 대하였느니라.” 당신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을 생각하십시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