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28 de fevereiro de 2021

는 하나님을 위해 살고 그의 말씀

 GORGEOUS는 하나님을 위해 살고 그의 말씀을 따르고 있습니다 내 마음은“주님, 내가 당신의 얼굴을 찾을 것입니다. 내가 찾는 것은 주님의 얼굴입니다. 저에게서 얼굴을 돌리지 마십시오! (시 26.8 초) 우리에게 영광의 영광을 계시하시는 아버지의 사랑하는 아들 예수를 축하합시다. 우리는 하나님이 우리를 위하신다면 그분의 면전에서 살고 그분의 사랑을 경험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는 확신이 있습니다. 신앙을 통해 우리는 존엄성을 박탈당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기위한 신성한 계획과 협력 할 수 있습니다. 복음 : 마가 복음 9 : 2-10 영원한 영광의 왕 이신 그리스도여, 당신을 찬양합니다. 눈부신 구름 속에서 아버지의 음성이 들렸습니다. / 보라, 내 사랑하는 아들 아, 너희 모두 그의 말을 들어라 (루카 9,35). -R. 그 당시 2Jesus는 Peter, James, John을 데리고 높은 산에있는 별도의 장소로 홀로 데려갔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들 앞에서 자신을 변형 시켰습니다. 3 당신의 옷은 땅에있는 어떤 세탁기도 목표로 삼을 수 없을만큼 밝고 하얗게되었습니다. 4 엘리야와 모세가 그에게 나타나 예수님과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 5 그때 베드로는 바닥에 앉아 예수 께 말했습니다.“주인님, 우리가 여기있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세 개의 천막을 만들 것입니다. 하나는 당신을 위해, 하나는 모세를 위해, 하나는 엘리야를 위해”. 6 베드로는 모두 무서워서 무슨 말을해야할지 몰랐습니다. 7 구름이 내려와 그 그림자로 덮었다. 그리고 구름에서 소리가 나왔습니다.“이것은 나의 사랑하는 아들입니다. 그가 말하는 것을 들어라!” 8 갑자기 주위를 둘러 보니 예수님 외에는 아무도 보지 못했습니다. 9 그들이 산에서 내려 왔을 때, 예수님은 인자가 죽음에서 부활 할 때까지 그들이 본 것을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라고 명령하셨습니다. 10 그들은이 명령을 지키면서 "죽은 자 가운데서 일어나 다"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그들끼리 언급했습니다. 그는 살고 우리가 그와 그의 형제들을 생각하며 살기를 원하기 때문에 나는 그의 사랑을 받아 그들을 포옹하기 위해 산다.

Nenhuma visualizaçãohá 22 horas

Salmo Responsorial: 104(105)

Nenhuma visualizaçãohá 1 dia

Salmo Responsorial: 1

Nenhuma visualizaçãohá 1 dia

Salmo Responsorial: 30(31)

Nenhuma visualizaçãohá 1 dia

Salmo Responsorial: 49(50)

Nenhuma visualizaçãohá 1 dia

Isaías 1,10.16-20- Leitura do livro do profeta

Nenhuma visualização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