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quarta-feira, 16 de junho de 2021

하나님의 은혜가 풍부하다 적게 심는자는 적게


Isaías 29,17-24Leitura do livro do profeta

 

하나님의 은혜가 풍부하다 적게 심는자는 적게 거두고 넓게 심는자는 넓게 거둔다.” 7 후회 나 제약없이 각자 마음 속으로 결정한대로 나누어주십시오. 하나님은 "즐거운주는자를 사랑 하신다" 8 하나님은 모든 종류의 은총으로 당신을 채워 주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것에 당신이 필요한 것을 항상 가질 수 있고 모든 선한 일을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가질 수 있습니다. 그의 정의는 영원히 남아 있습니다.” 10 씨 뿌리는 자에게 씨를주고 그에게 양식으로 떡을 주시는자는 그 자신이 당신의 씨를 번성시키고 당신의 의의 열매를 늘릴 것입니다. 11 이렇게하면 모든 것이 풍요로워지고 모든 종류의 자유를 실천할 수 있으며, 우리를 통해 하나님 께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주님을 존경하는 사람은 행복합니다! 주님을 존경하고 그의 법을 매우 사랑하는 사람은 행복합니다! / 당신의 자손은 지상에서 강할 것입니다. / 올바른 사람들의 세대를 축복합니다! – R.2. 당신의 집에는 영광과 부가있을 것이며, 당신이 한 선행은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 그는 정직하고 관대하며 자비 롭습니다. / 의인을 위해 어둠 속에서 빛이 비추 듯이. – R. 3. 그는 자신의 재산을 가난한 사람들과 나누고, † 그가 행한 선은 영원히 남고, 그의 영광과 힘은 성장할 것입니다. – R. 나를 사랑하는 사람은 진정으로 내 말을 지키고 내 아버지는 그를 사랑할 것이며 우리는 그에게 올 것이다 (요 14:23). 그때 예수께서는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1“사람들 앞에서 공의를 행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상을받지 못할 것입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