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egunda-feira, 20 de janeiro de 2020

우리는 아버지의 자녀를 사랑합니다

우리는 아버지의 자녀를 사랑합니다
침례 요한은 "본", "예수 께서 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하늘에서 비둘기처럼 성령이 내려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그리고 "나는 목격했습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아들입니다." 볼 동사는 그것이 참조하는 현실에 대한 지식을 얻은 사람들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요한은 구주에 대한 경험이 없었기 때문에 예수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습니다. 이 본문을 통해 요한은 근사 과정을 거쳤으며, 예수에 대한 확신을주기 위해 예수에 대한 지식을 구했습니다. 예수가 다가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구체적이고 특별한 사명을 가진 분, 즉 사막에서 음성이 들린 분인 분에 대한 지식을 나타냅니다. 그는 성령이 예수에게 내려 오는 것을 보았을 때, 하나님의 힘으로 오는 분, 하늘의 힘으로 항상 그분과 함께하시는 성령에 관해 하나님에 의해 계시 된 그의 지식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가 목격하고보고 있다고 말하면서, 그는 어린 양일뿐만 아니라 특히 하나님의 아들 이신 예수의 실재를 확실하게 확인함으로써 결론을 내립니다.



2. 요한은 예수를 단지 어린 양이 아니라 세상의 죄를지고가는 어린 양으로 지적합니다. 여기서 세례 요한이 구주가 아니라는 것은 이미 분명합니다. 구주를 지적하는 것이 그의 사명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이것을 위해 세상에 왔기 때문입니다. 그의 제자들은 이제 구주이자 인류의 해방자 인 참 마스터를 따라야합니다. 요한은 예수 께서 자기보다 앞서 계시고 앞으로도 계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요한의 상태는 모든 제자들의 삶의 방식과 마찬가지로 종의 상태입니다. 서보는 특히 예수 자신의 방식이기도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직업이 그리스도 론적, 즉 그리스도를 향한 것처럼, 그리스도의 상태는 모든 추종자들에게 동일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3. 예수는 참되고 독특하며 마지막 어린 양입니다. 그는 완전하고 순종적인 희생자이자 완전한 신권을 소유하신 분이 신 완전한 희생을 수행합니다. 다른 어린 양, 다른 희생 및 다른 신부는 없을 것입니다. 그는이 약속의 모든 현실의 충만입니다. 그러므로 희생과 희생자와 신권의 충만 함으로 그분은 절대 구속 주 이십니다. 그는 여전히 하인의 탁월함이며, 더 나아가서는 국가의 빛이기도합니다.

4. 예수의 인격의 신비는 오직 성령의 행동을 통해서만 볼 수 있습니다. 요한은 예수가 하나님의 영을 볼 때 예수를 알게 될 것입니다. "나는 하늘에서 비둘기처럼 성령이 내려 와서 그분에게 남아있는 것을 보았습니다"(32). 마리아가 이사벨을 방문했을 때, 같은 성령으로 요한은 늙은 여자의 자궁에서 기쁨을 위해 뛰어 내리며 주님 앞에서 기뻐할 수있었습니다. 영은 어릴 때부터 침례 요한에게 유대인들에게 공개해야 할 위대한 비밀을 준비시켰다. 성령은 그의 제자들과 물에서 침례를받는 모든 사람에게 소개되어야 할 분인 요한에게 확증하고 그를 하나님의 아들로 나타내 십니다. 동시에 그것은 새로운 침례를 보여 주며, 그것은 어떤 불이 아니라 성령의 불, 즉 성령 그 자체로 불로 행해질 것입니다.

5. 물과 성령 세례는 하나님의 인류를 창조하는 것입니다. 아버지는 아들을 통해 원죄를 지우고 침례를 신의 본성에 참여 시키며 아들을 아들로 삼 으시고 그리스도의 몸으로 그를 인도하고 복음화 사명을 부여하신 성령을 주 십니다. 이 모든 데이터 중에서 멤버쉽이 두드러집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성품에 참여하는 아들의 자녀가되도록 창조되었습니다. 이 직업은 오직 아버지의 행동, 아들의 성령, 즉 예수의 세례의 순간에 존재하는 삼위 일체의 행동 덕분에 가능합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