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egunda-feira, 9 de maio de 2022

땅은 하나님의 사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의 말씀으로 하늘이 지었도다, 알렐루야! (시편 32,5초)

 땅은 하나님의 사랑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의 말씀으로 하늘이 지었도다, 알렐루야! (시편 32,5초)

우리는 선한 목자에게 그의 양 떼의 일부로 초대받고 그에게서 교회가 되는 방법을 배우도록 초대받았습니다. 그분은 우리를 생명의 샘으로 인도하시며 그분의 말씀은 우리에게 안전을 줍니다. 어떤 것도 그분의 손에서 우리를 빼앗을 수 없습니다. 성소와 수도자들을 위한 이 기도의 날에, 살아 있거나 돌아가신 모든 어머니들과도 친교 안에서 축하합시다. 그 무렵 14세의 바울과 바나바는 버가를 떠나 비시디아의 안디옥에 이르렀습니다. 안식일에 회당에 들어가 앉으니라 43많은 유대인들과 유대교로 개종한 경건한 사람들이 바울과 바나바를 따랐습니다. 두 사람은 그들과 이야기하면서 하나님의 은혜에 충실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44 다음 토요일에는 거의 온 도시가 하나님의 말씀을 듣기 위해 모였습니다. 45 유대인들이 그 무리를 보고 시기가 가득하여 바울의 말을 비방하니라 46 이에 바울과 바나바가 담대히 이르되 너희에게 먼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할 필요가 있었느니라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거부하고 자신을 영생에 합당하지 않다고 여길 때, 우리가 이교도들에게 말할 것임을 아십시오. 47 여호와께서 우리에게 주신 명령은 이러하니라 '내가 너를 열방의 빛으로 삼아 너로 땅 끝까지 구원하게 하리라' 48 이방인들이 이 말을 듣고 심히 기뻐하여 여호와의 말씀을 영화롭게 하였더라 영생을 얻기로 작정된 사람들은 모두 믿음을 받아들였습니다. 49 여호와의 말씀이 온 지방에 퍼졌습니다. 50그러나 유대인들은 부자들과 종교적인 여자들과 그 도시의 유력한 사람들을 선동하여 바울과 바나바를 핍박하게 하여 그들을 그 땅에서 쫓아냈습니다. 51 이에 사도들이 그들을 향하여 발의 티끌을 떨어 버리고 이고니온 성에 가니라 52그러나 제자들은 기쁨과 성령이 충만하였다.


 나 요한 9세는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에서 아무도 셀 수 없는 엄청난 무리의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보좌와 어린 양 앞에 서 있었습니다. 그들은 흰옷을 입고 손바닥을 손에 들었다. 14장로 중 하나가 내게 말하되 이들은 큰 환난에서 나온 자들이니라 그들은 어린 양의 피로 그들의 옷을 빨고 표백했습니다. 15 그러므로 그들이 하나님의 보좌 앞에 서서 그의 성전에서 밤낮 하나님을 섬기느니라 그리고 보좌에 앉으신 이가 그들을 자기 장막에서 보호하실 것입니다. 16그들은 다시는 주리거나 목마르지 않을 것입니다. 태양도 타오르는 열도 그들을 괴롭히지 않을 것입니다. 17 이는 보좌 가운데 계신 어린 양이 그들의 목자가 되사 생명수 샘으로 인도하실 것임이라 그러면 하느님께서 그들의 눈에서 눈물을 닦아 주실 것입니다.” 나는 선한 목자라고 여호와께서 말씀하신다. / 나는 내 양을 알고 그들도 나를 압니다(요 10:14). – 요한에 따른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 선포 – 당시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27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그들을 알며 그들은 나를 따르느니라. 28내가 그들에게 영생을 주노니 영원히 잃어버리지 아니하리라. 그리고 아무도 그들을 내 손에서 빼앗지 못할 것이다. 29 이 양들을 내게 주신 내 아버지는 만유보다 크시매 아무도 아버지 손에서 빼앗을 수 없느니라 30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다.” 주님께 영광을.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