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segunda-feira, 30 de novembro de 2020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의 주입니다

 

Clique


Salmo Responsorial: 26(27)

Nenhuma visualizaçãohá 23 horas

CONVERTER-SE PARA SALVAR-SE - Evangelho: Mateus 7,21.24-27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의 주입니다
그러므로 입으로 예수님이 주님 이심을 고백하고 마음 속에 하나님이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 셨다고 믿으면 구원을받을 것입니다. 10 공의를 얻는 것은 마음으로 믿고 구원을 얻는다는 말로 고백하는 것입니다. 11 성경은 "그를 믿는 사람은 누구나 혼동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12 유대인과 다른 사람들 사이에는 구별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같은 주님을 가지고 있고 그를 부르는 모든 사람에게 부자이기 때문입니다 .13 주님의 이름을 부르는 사람은 모두 구원을받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14 그러나 믿음이없는 분을 어떻게 부르겠습니까? 그리고 그들은 들어 보지 못한 그를 어떻게 믿을 것인가? 설교 할 사람이 없으면 어떻게 듣겠습니까? 15 "좋은 소식을 선포하는 자의 발이 얼마나 아름답습니까?"라고 기록 된대로 보내지지 않으면 그들은 어떻게 전파하겠습니까? 16 그러나 모두가 좋은 소식을들은 것은 아닙니다. 이사야가 "우리의 설교를 믿으 신 주여"라고 외치는 것입니까? 17 그러므로 믿음은 설교에서오고 설교는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인해 실행됩니다. 18 이제 저는 묻습니다.“듣지 못하셨습니까? 물론 예! 그의 음성은 땅에 퍼졌고, 세상 끝까지 그의 말이되었습니다.”우리의 형제 포옹을 받고 당신의 마음을여십시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