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quinta-feira, 19 de novembro de 2020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
예수님의 가르침은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며 보편적입니다. 이 가르침에서 예수님은 제자들이 결코 자신의 관점에서 살지 말아야하며 십자가를지고 고통받는 종을 따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모든 사람의 유익을 위해 자신을 바치는 진정한 선물을 만들어서는 안된다는 것을 분명히하셨습니다. 또한 천국을 위해“지치지 않는다”는 의미에서 절대적인 것에 삶을 두어서는 안됩니다. 모든 사람의 생명은 선물이지만 구원과 하나님의 뜻에 따라야합니다. 그 반대는 삶이 아닙니다. 인간의 사고 방식에 따라 생명을 구하려는 것은 죽음의 길을 만드는 것과 같습니다. 선택은 항상 자연 자체에 반하기 때문입니다. 참된 삶은 예수님 께서 제공하신 것입니다 : 그의 삶, 영원한 삶. 제자들은 세상의 것들과 그 부에 집착해서는 안되며 구원받지 못하는 이익을 위해 싸우지 말아야합니다. 그들은 분리되어 있고, 자유롭고,지지 적이며, 이용 가능하고, 선과 진리를 사랑해야합니다. 세상의 생명을“잃을”용기를 가진 사람들은 하나님의 생명을 얻게 될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제자가되는 것의 아름다움은 우리가 그분과 동일시되고 허영심의 증서를받지 못하고, 인간으로서의 가치를 인정 받고, 우리가 매 순간 있어야 할 연약함과 인간을 발견하고, 우리가있는 선물과 우리가있는 선물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교회의 유익과 세상의 구원을 위해 가지고 있으며, 쓸모없는 것이 아니라 주님의 사랑, 진리, 생명의 왕국 건설을 위해 주님의 종으로서 여기에 있습니다.
이 사회에는 기독교인, 참된 제자, 진리, 사랑, 생명에 열정적 인 남녀가 필요합니다. 믿음과 희망을 가진 남녀 인간의 육체적, 영적 실현에 완전히 관련된 사람들; 제자들은 온 인류의 유익을 위해 전적으로 하나님께로 향했습니다. 다정한 포옹.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