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OCIM CEARÁ

Bem-aventurados os mansos, porque eles herdarão a terra; Bem-aventurados os que têm fome e sede de justiça, porque eles serão fartos; Bem-aventurados os misericordiosos, porque eles alcançarão misericórdia; Bem-aventurados os limpos de coração, porque eles verão a Deus; Bem-aventurados os pacificadores, porque eles serão chamados filhos de Deus; Bem-aventurados os que sofrem perseguição por causa da justiça, porque deles é o reino dos céus; Bem-aventurados sois vós, quando vos injuriarem e perseguirem e, mentindo, disserem todo o mal contra vós por minha causa.(Mt.5)

domingo, 22 de dezembro de 2019

다른 더 나은 것을 원하십니까? 더 나은 첫

다른 더 나은 것을 원하십니까? 더 나은 첫
크리스마스가오고, 구주 께서 인류의 삶을 살아가고 우리를 구 해주실 어린 시절이되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받을 자격이 없어도 하늘에서이 행복한 날의 은혜를 받았습니다. 빛의 망토가 위에서 내려 와서 느낄 수 있습니다. 그분은 그분의 길과 사랑의 말씀을 따르 실 것입니다.
후지산 2.13-15.19-23
1. 충실하고 순종하며 거룩한 사람인 요셉은 주님 께서 원하시는대로 모든 것을 버리고 이집트로 떠납니다. 여기에 하나님의 말씀이 받아 들인 작은 부분이 분명히 드러납니다. 모든 것의 주 하나님 이신 그분은 사람의 보호에 의존하고 제한적이며 약하고 자신이 보호하는 사람에 의존하게되었습니다. 여기서 이미 구주의 선교 모드가 밝혀졌습니다. 그에게 너무 연약한 사람은 하나님의 종이 예상되는 메시아를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인간 가족에 의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그는 서로의 거주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비록 우리가 죄로 가득 차 있지만, 그분은 우리 안에 깊숙이 남아 계셔서 세상에 그분의 임재하는 살아있는 성전의 상태를 알려줍니다. 요셉은 전적으로 그 분께로 향하는 법을 알고 있었으며 우리 안에 그분의 임재로 무엇을합니까? 메리 크리스마스와 축복받은 새해에 대한 사랑의 포옹과기도를 받으세요.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EXPRESSE O SEU PENSAMENTO AQUI.